2018.04.09

[청하은] 신예 청하은, 래몽래인과 전속 계약…"무한 가능성 봤다"

[기사 원문]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804100100070750005170&servicedate=20180409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신예 청하은이 래몽래인과 전속계약을 체결, 신선함을 무기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9일 래몽래인은 "신인 연기자 청하은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하며 "청하은은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이다. 청하은이 활발한 활동을 통해 좋은 연기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영입 이유를 밝혔다.

청하은은 KBS 드라마 '저 하늘에 태양이'로 데뷔, tvn '변혁의 사랑' 웹드라마 '멜로홀릭' KBS '라디오 로맨스' 등에 출연하며 조금씩 얼굴을 알려 온 신인 배우다. 최근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을 통해 스크린으로도 진출했으며, 독특한 이름과 신선한 마스크로 2018년 핫 루키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청하은은 "좋은 회사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청하은' 이름처럼 항상 맑고 푸른 느낌을 잃지 않으며 밝은 에너지를 전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래몽래인은 '성균관 스캔들', '야경꾼 일지', '엽기적인 그녀' '의문의 일승'을 비롯 현재 방송중인 MBC 일일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두루 갖춘 드라마를 제작해 온 제작사로 최윤영, 선우은숙, 곽희성 등이 소속되어 있다. 최근 김영필, 윤복인, 정은표와 전속 계약을 체결, 매니지먼트 사업 분야 확장을 위해 힘쓰고 있다